본문 바로가기
일본 애니 추천

2020년 액션 애니 추천 BEST 30 (판타지 SF 초능력 성장 애니, 먼치킨 이세계 마법 애니 순위 30) 2/3

2020. 10. 3.

오늘 포스팅에서는 2020년에 방영 액션 애니 추천 BEST 30을 소개합니다. 액션은 특성상, 판타지 SF 초능력의 소재도 많이 겹치며, 주인공이 성장하면서 악을 물리치거나 먼치킨 캐릭터도 종종 있습니다. 초능력 캐릭터는 이세계의 악마일 수도 있고 선의 마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부터 액션 애니 BEST 30을 소개합니다.

 

 

2020년에 개봉한 액션애니는 총 31편으로 꽤 많습니다..

웹페이지 부하를 고려해, 포스팅을 3개로 나누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2020년 액션 애니 BEST 30, 더 보러가기 (No.1 ~ 10)

▶ 2020년 액션 애니 BEST 30, 더 보러가기 (No.21 ~ 31)

 

 

 NO.11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3

* 줄거리

새로운 던전 계층영역 ‘거목미궁’에 진출한 벨은 용 소녀 위네와 만난다.
인간의 말을 할 줄 알며, 인간에게서도 몬스터에게서도 공격을 받는 고독한 소녀를 보호하기로 결심했지만……
밀려드는 포악한 헌터들의 마수, 뒤집을 수 없는 인간과 몬스터의 알력, 그리고 움직이기 시작한 길드의 진정한 주인.
한 마리의 용 소녀를 둘러싸고 도시에 파란이 몰아친다.

 

 NO.12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제로 크로니클

* 줄거리

옛날 옛적에, 하늘에는 백의 왕국이, 지상에는 흑의 왕국이 있었고, <균형>을 지키며 <순환>하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순간, 강대한 어둠의 왕이 나타난다.
어둠의 왕은 백의 왕국을 침공하고, 성가신 장애물을 토벌하기 위해 맹약을 제의한다.
빛의 왕 아이리스는, 사자 아델의 <균형>을 원한다는 말을 믿고 손을 잡았다.
그 아델로부터 습격당한 후로도, 아이리스는 아델을 베어버린 어둠의 왕자를 신용하고,
같이 평화로운 세계를 만들어가자며 <약속>한다.
그러나 두 사람의 <약속>은 어둠의 왕에게 짓밟혀버렸다.
어둠의 왕은 백뿐만 아니라 흑도, 모든 것을 멸망시키려 하고 있었다.
이를 깨달은 어둠의 왕자는 성의 바닥에서 슬퍼한 다음, 하늘을 달리는 힘을 얻어 아이리스에게 날아간다.
어둠의 군세를 베어나가며 어둠의 왕자가 아이리스에게 손을 뻗은 그 순간, 하나의 세계가 종말을 고했다…….

 

 NO.13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Ⅳ

* 줄거리

 

 NO.14

그레이트 프리텐더

* 줄거리

자칭 일본 제일의 천재 사기꾼 '에다무라 마사토'!
그날도 동료와 둘이서 함께 아사쿠사에 관광 목적으로 방문한 프랑스인을 상대로 사기를 쳐서 한 건 하려 했지만,
오히려 역으로 사기를 당해 거액의 돈을 빼앗기고 만다.
그 남자의 정체는 마피아마저 가지고 노는 컨피던스 맨인 '로랑 티에리'!
그렇게 에다무라 마사토는 전 세계를 상대로 자행한 엄청난 사기극에 휘말리게 되는데….

 

 NO.15

마술사 오펜 뜻밖의 여행

* 줄거리

대륙 흑마술의 최고봉인 송곳니 탑에서 마술을 배우던 소년 킬리란셰로는 최고로 레벨이 높은 송곳니 탑에서도 인정받는 실력자였다.
그러나 그는 모종의 사건으로 인하여 그곳을 떠나고 오펜 (ORPHEN-고아) 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된다.
이후 성장한 청년 오펜은 토토칸타 시에서에서 사채업을 하며 그곳에서 오랫동안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었다.

 

 NO.16

플런더러

* 줄거리

격추왕이라 불리는 영웅들에 의해 영원할 것 같았던 전쟁이 종결된 지 300년이 지난 아르시아 왕국.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특정 조건을 달성한 횟수에 따라 보다 강한 명령권을 갖게 되는 카운트 시스템의 지배를 받고 있었는데.
100킬로미터를 걷는 것이 조건인 소녀 히나는 전설의 격추왕을 찾아 여행을 하던 도중.
가짜 격추왕에게 속아 그때까지 쌓아온 카운트를 통째로 빼앗기고 만다.

 

 NO.17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 줄거리

HERO는, H와 ERO로 이루어져 있다!
에로를 규제하고 빼앗아, 인류를 서서히 멸종시키기 위해 지구를 침략한 종족, 규제충.
그런 무시무시한 괴인에게 맞서는 건 「누구보다 에로틱한?!」다섯 명의 고등학생들!

 

 

 NO.18

도로헤도로

* 줄거리

인간의 세계(홀)와 마법사의 세계가 따로따로 존재하던 그곳.
마법사가 홀의 주민을 상대로 마법 연습을 하기 위해 넘어오기 시작하면서 홀은 핏빛에 휩싸이게 된다.
주인공 카이만은 이러한 마법사들에 의해 얼굴이 도마뱀으로 바뀌고, 기억마저 잃어버리게 된 불운의 남자.
그는 자신의 얼굴과 기억을 되찾기 위해 친구 니카이도와 함께 홀에 내려온 마법사들을 사냥한다.

 

 NO.19

지비에이트

* 줄거리

무대는 2030년 일본.
질병 감염자는 괴물이 되어 연령, 성별, 인종에 따라 모습이 바뀐다.
그 질병은 여러 종류로 변화하는 모습에서
"지비에이트(지비에처럼 다양하다)"라 불리게 되었다.

그렇게 황폐화된 일본에 나타난 한 쌍의 사무라이와 닌자.


에도 시대에서 타임 슬립해온 두 사람은,
지비에이트 치료 연구를 하고 있는 박사에게 협력하여,
행동을 함께하게 된다.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수많은 지비에,
식량을 구하러 방랑하는 무법자,
주위가 적으로 둘러싸인 목숨을 건 여정이 시작된다…

 

 NO.20

겐간 아슈라

* 줄거리

가정은 붕괴, 일도 잘 못하는 56세의 안 풀리는 직장인, 야마시타 카즈오가 회사 사장한테 갑자기 호출당했다! 소심한 아저씨 야마시타 카즈오는 일본 경제의 뒷면을 알게 되는데――

...그 이름도 '권원시합'!!!!

그리고 카즈오가 명령받은 임무는―
자사의 격투가, 폭력을 구현한 것 같은 젊은이 토키타 오우마를 보살피는 것!!

과연 안 풀리는 직장인 야마시타 카즈오의 운명은...!!??

 

▶ 2020년 액션 애니 BEST 30, 더 보러가기 (No.1 ~ 10)

▶ 2020년 액션 애니 BEST 30, 더 보러가기 (No.21 ~ 31)

 

 

 

 

 

 

2020년 인기 액션 애니 추천 BEST 30 (SF 초능력 판타지 성장 애니, 먼치킨 이세계 마법 인기 순위 30)

오늘은 2020년 액션 애니 BEST 30을 소개합니다. 액션은 특성상, 판타지 SF 초능력도 많이 겹치고, 약한 주인공이 성장하면서 악을 물리치거나 태생이 만렙인 먼치킨도 종종 있습니다. 초능력 캐릭

gametoon.tistory.com

 

 

댓글